파라미타 청소년연합회


소개

파라미타 청소년연합회



안녕하십니까?


우리 파라미타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파라미타는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밝고 맑은 심성을 길러
참된 인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파라미타 활동사진


그 동안 청소년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각종 수련활동을 통해 신심을 고취시키고자 다양한 행사를 벌여 왔습니다.


그 중 전국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었던 전국연합캠프를 비롯해 문화유적 답사 및 문화재 애호활동, 청소년 국제교류, 맑고 깨끗한 환경 가꾸기 운동, 유해환경 감시단 활동, 청소년과 지도자에 대한 연수 등이 그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악막작 (諸惡莫作)하고 중선봉행 (衆善奉行)하며 자정기의 (自淨其意)하면 시제불교 (是諸佛敎)라.

악한 일을 하지 말라. 착한 일을 하라. 그대 마음을 늘 순수하게 가져라.
이것이 모든 깨달은 이들(諸佛)의 가르침입니다.


청소년의 마음은 한없이 순수합니다. 다만 각양각색의 개성과 다양한 재능을 표출하는 방편에서 여러가지 갈등이 야기되는 것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수한 마음을 지켜주며 그들의 에너지를 창조적인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것이 청소년 육성의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내일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들이 겨레와 나라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며,

더불어 우리 파라미타청소년협회가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청소년 회원 여러분과 지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파라미타청소년연합회 회장 원명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55( 견지동 45)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파라미타청소년연합회전화 : (02) 723-6165팩스 : (02) 723-6167

COPYRIGHT ⓒ 2017 사단법인 파라미타 청소년연합회. ALL RIGHTS RESERVED.

관련사이트